자녀 무상 교육

캐나다 공립 컬리지 진학을 희망하는 부모님 중 한분이 캐나다 컬리지 진학시에 조건부 입학 또는 본과 입학을 하게 되면, 해당 자녀들의 인원수와 무관하게 모두 무상교육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캐나다 컬리지 진학 후 졸업을 하더라도 3년 일을 할 수 있는 Work Permit이 제공되므로 최소 5년 이상 캐나다에서 자녀들 무상교육이 가능합니다.

이후 영주권을 취득하여 지속적으로 캐나다에서 머무실 수 있는 기회까지 얻으실 수 있기에 부모님의 자기계발을 통한 진로 및 취업 그리고 자녀들의 안정적이고 확실한 캐나다 공립교육을 받는 기회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간혹 영어때문에 고민하시는 부모님들도 계시지만, 캐나다 컬리지 부설기관에서 조건부 입학(EAP)으로 영어 공부 후 , 입학도 가능하기에 해당 EAP 과정 기간에도 무상교육이 가능합니다.


공무원 유학 + 자녀 무상교육

공무원이신 부모님의 경우, 유학 휴직을 통해 캐나다 College 또는 University 에서 해당 기간 공부를 하실 수 있으시며, 자녀가 계신 분들 역시 무상으로 공립 교육이 가능합니다.

공무원 육아 휴직으로 오시는 경우도 있긴하시지만, 휴직의 성격이 다른 부분이기에 유학 휴직으로 자녀 무상교육까지 고려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혼자 유학

캐나다 컬리지의 경우, 기본적으로 영어는 조건부 입학 , 공인영어점수 , 대학자체시험 중 택1을 하여 진행되며, 학과마다 요구되는 포트폴리오 또는 고등학교 성적(영어,화학, 생물, 과학등)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경우 Guardian(보호자)이 필요하며 가디언 범위에 대해서는 상담시 의논 후 결정을 하실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글로벌인재연수원에서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준비에 어려움은 없으십니다.


 

Hosting by Im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