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호주 워킹홀리데이 법정 최저 시급

2021-11-10
조회수 1144

안녕하세요

글로벌인재연수원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희망하고 있지만, 가질 못하는 호주 워홀러들이 많이 있습니다.

매일 저희 사무실로 연락해서 "호주 워홀 언제 갈 수 있나요?"를 문의 하시는데, 저희 글로벌인재연수원 임직원들도 참 안타깝네요


그래도 22년에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 오늘은 21년에 인상된 호주 최저 시급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년 7월 1일 부터 호주 법정 최저 임금이 인상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호주를 가지 못하는 것도 억울한데, 내가 벌지 못하는 시급만 인상되었다고 하니 더 억울한 예비 호주 워홀러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호주 기존 시급 $19.84에서 49센트 인상되어서, $20.33 입니다.


Retail 업종은 9월 1일부터 반영되었으며,


기타 항공업, 요식업 등 일부 업종의 경우에는 11월 1일 부터 반영되었습니다.



자세한 업종별 임금 인상안 적용 시기는 Fair Work Ombudsman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irwork.gov.au/newsroom/news/annual-wage-review-2021


전세계 코로나 백신 접종율은 높아지고 있으며, 먹는 약까지 나올 예정이니 곧 호주 워킹홀리데이도 떠날수 있을것이라 예상됩니다. 내년 22년 상반기에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문의로 바쁠것이라 기대해보네요


그때까지 기본적인 영어 공부는 필수로 준비해 두셔야합니다.

글로벌인재연수원에서 진행하는 화상영어로 호주 워홀영어를 미리 준비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https://liveklass.com/ch/eyes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