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 문자 후기

조호바루 영어캠프를 다녀오고 난 후 , 더 밝은 딸이 되었습니다. (초6학년 어머님 영어캠프 후기)

안녕하세요 글로벌인재연수원입니다.

어머니들에게 트랜드인 조호바루 영어캠프 관련해서 , 딸을 보낸 어머님이 딸의 밝은 변화에 만족해 하셔서 , 직접 후기를 작성하여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이번에 딸을 조호바루 EEC 영어캠프에 보내고 나서 정말 만족스러운 후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희 딸은 초등학교 6학년인데, 사실 이번 캠프에 보내기 전까지는 영어 실력이 한동안 정체되어 있었어요. 

영어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실력이 늘지 않다 보니 점점 흥미를 잃어가는 듯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게다가 딸은 캠프 자체를 가기 싫어해서 처음에는 보낼까 말까 고민도 많이 했어요.


사실 캠프를 보내기 전, 글로벌인재연수원의 팀장님께서도 “아이 스스로 가고 싶어할 때 보내야지, 억지로 보내면 고생만 하고 돈도 낭비될 수 있다”고 조언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이야말로 꼭 필요하다고 느꼈고, 딸을 차근차근 설득해 결국 조호바루 영어캠프에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랬더니 결과적으로 저희 딸의 반응이 생각보다 긍정적으로 바뀌었고, 아이도 다녀와서 매우 만족해하더군요.

딸이 캠프에서 돌아왔을 때 가장 먼저 느낀 점은 아이가 전보다 훨씬 밝아졌다는 것이었습니다. 영어 실력도 확실히 향상된 것 같았지만, 무엇보다도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긴 것이 눈에 보일 정도로 컸습니다. 이전에는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던 딸이 이제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확실하게 생긴 것 같아 정말 다행이었어요.

딸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캠프에서 지낸 호텔이 무척 안락하고 편했다고 합니다. (조호바루 선웨이호텔이라고 하는데 다음에는 저도 여행으로 한번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시설도 좋고, 환경도 쾌적해서 아이들이 공부 외의 시간에도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었다고 하더군요. 


또한 캠프에서 만난 친구들이 모두 비슷한 또래라 사춘기의 고민거리도 나누고 서로의 생각도 이야기하면서 많은 공감과 응원을 받았다고 해요. 조호바루 EEC 영어캠프가 단순히 공부만 하는 곳이 아니라는 느낌을 받아서인지, 자유 시간이나 액티비티 시간을 굉장히 즐겁게 보낸 것 같습니다. (매일 밴드에 올려주시는 수영, 축구, 배드민턴 등)

특히 레고랜드 워터파크와 한 시간 거리의 싱가포르를 방문한 경험이 딸에게는 정말 색다르고 인상 깊었나 봐요. 그곳에서 놀고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서 이번 캠프가 단순한 공부 캠프가 아니라 추억도 쌓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어요.

가장 고무적인 부분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면서 캠프를 마친 후에도 꾸준히 영어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가 된 점이에요. 

예전에는 영어가 지겹고 어려운 과목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이번 캠프에서 경험한 것들이 영어를 새롭게 느끼게 해준 것 같아 엄마로서도 무척 뿌듯합니다. 

캠프에서는 주입식 학습이 아니라 대화와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게 해주어서 아이가 부담 없이 영어와 친해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캠프의 만족도가 워낙 높아서 내년에도 조호바루 EEC 영어캠프에 다시 한번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일찌감치 얼리버드 등록도 완료했어요. 앞으로도 딸이 영어에 대해 꾸준히 흥미를 가지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고, 이 캠프가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아 주변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조호바루 EEC 영어캠프는 단순히 영어 실력 향상뿐 아니라 아이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영어 실력 정체기로 고민하고 있는 부모님들에게도 이 캠프를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이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밝아지는 모습을 보니 보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호바루 EEC 영어캠프를 다녀온 학부모님과 아이들은 한결 같이 얘기합니다. 행복했다고!

많은 의미가 내포되어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바쁜 부모님을 대신해서 자녀에게 필요한 해외 경험과 방학을 이용한 단기간 집중 몰입 영어 학습은 자녀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제는 조호바루 영어캠프를 내 아이에게 선물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