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자 후기

나트랑 국제학교 스쿨링 영어캠프 후기 (초등5,초등4, 유치부7세)

안녕하세요

글로벌인재연수원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국제학교 영어캠프를 다녀오신 어머님의 소중한 후기를 전달드립니다.

3명의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셨는데, 만족하셔서 저희도 보람을 느낍니다.


지난 겨울방학 나트랑 4주 국제학교 영어 캠프에 아이 셋을 데리고 참가했어요~~^^  

아이 셋과 아빠 없이 혼자 동남아에서 잘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나트랑 입국부터 하나 하나 다 신경써주셔서 편히 잘 적응했습니다.

나트랑 호텔 적응및 현지 살이에 필요한 모든 부분은 잘 알려주셨고 혼자 아이 셋 데리고 생활도 잘 할수 있었고 KC국제학교와 유치원에서도 즐겁게 수업을 하며 지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한 명 한 명 학교 생활은 잘 적응하는지 늘 신경 써 주시고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아프거나 불편한 점이 있다면 즉시 연락을 주시고 바로 해결해주셨어요. 모든 면에서 엄마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헤아려주셔서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어요.

초등인 두 아이들도 국제학교 생활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었는지,

한국으로 돌아와 들어가기 어렵다던 모 어학원에도 특별한 준비없이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그 학원에서는 얽매이지 않은 영어 교육을 했던게 큰 이점이 되어 아이가 합격할 수 있었다며 말씀해 주셨는데, 이렇게 짧은 듯 지나갔던 국제학교의 간접 경험이 아이에겐 영어 교육에 있어 큰 배움이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나트랑 국제학교 영어캠프 가고 싶습니다.


글로벌인재연수원에서는 해외 한달살기를 가시는 가족들을 위해 상세한 안내와 현지에서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은 언제든지 글로벌인재연수원 상담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